MY MENU

공지사항

제목

언어학 연구 제 57호(영문판) 논문투고 안내

작성자
박창범
작성일
2020.07.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20
내용

한국중원언어학회 회원님들께,

 

항상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면서, 한국중원언어학회에서 발행하는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언어학 연구> 제57호 투고에 대한 안내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특별히 안내해 드릴 사항은, 작년 편집위원회에서 우리 학술지의 국제학술지로의 도약을 위해 연 4회 발행 중 한 차례(가을호)를 영어판 학술지로 발행하기로 한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가을호는 영어 학술지로 발행하기 위해 영어로 작성된 논문만 투고를 받고자 합니다. 회원님들의 양해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논문 투고 일정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투고 마감일은 2020년 8월 31일입니다.(발간예정일 : 2020년 10월 31일)

 

2. 투고는 학회 홈페이지 - 학회지/투고 - 온라인논문투고 또는 한국중원언어학회 온라인투고시스템(http://submission.jwl.or.kr)으로 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호는 영어로 작성된 논문만 투고 가능합니다.

 

*한국중원언어학회 논문투고시스템 로그인 관련 안내:
“한국중원언어학회 기존(2015년 12월 이전) 메인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신 경우, 메인홈페이지 회원 DB와 비밀번호가 공유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새롭게 동기화하였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초기에 한번 로그인하시어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변경 바랍니다. 2015년 12월 이후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로 논문투고시스템에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는 학회 사무국 또는 누리미디어 02-710-5382(5352)로 문의 바랍니다.

*투고관련 문의사항은 편집위원장인 청주대학교 김상태교수(kst2002@cju.ac.kr)에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3. 논문투고 시 연회비 2만원과 심사비 6만원을 아래의 계좌로 송금해 주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302-0983-5829-51 (예금주 : 이해련 hllee5019@naver.com)

*연회비와 심사료를 납부하신 투고자분들에 한해서 심사절차가 진행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 논문 작성은 학회 홈페이지(http://www.jwl.or.kr) 투고규정을 참고하시어, 반드시 논문투고 규정을 준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등재지 계속평가에 대비하고 국제학술지로 발돋움하기 위해 논문투고규정 중 그림, 도표의 표기 및 인용 방법 부분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투고규정 논문샘플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투고관련 문의사항은 편집위원장인 청주대학교 김상태교수(kst2002@cju.ac.kr)에게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5. 온라인 투고하실 때, “연구윤리 서약서”와 “저작권 이양동의서”를 업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6. 지난 43호부터 북 리뷰 (Book Reviews) 코너를 신설하였습니다. 신간이거나 신간은 아니지만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언어학/언어교육분야에 관련된 우수한 전문서적을 2-4쪽 분량으로 소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신설된 코너는 회원님들 서로에게 중요하고 유익한 전문 학술서적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코너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국중원언어학회 발전을 위한 회원님들의 관심과 도움에 항상 감사드리며, 언어학/언어교육에 관련된 회원님들의 많은 논문투고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중원언어학회 배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