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2년도 한국중원언어학회 봄학술대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20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349
내용

한국중원언어학회 회원님들께,

 

항상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전에 발송한 이메일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한국중원언어학회에서는 521일에 봄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비대면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본 이메일에 봄학술대회의 논문집을 첨부하였습니다. 논문집 안에는 학술대회 프로그램과 발표 논문의 초록이 수록되어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살펴보시면 줌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봄학술대회에서는 세 분의 기조연설자를 초빙해서 학술대회의 풍성함을 더하고자 하였습니다. 분의 초청 학자께서 발표하시는 논문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Ebru Türker (Arizona State Univ.): Metaphoric and metonymic patterns with the body-part term nwun “eye(s)” in Korean

- Seo-Young Chae (Sogang Univ.): Future of Society and Language: A Sociolinguistic Perspective on Korean Address Terms

- Youngah Do (Univ. of Hongkong): Free variation learning in syntax and in phonology

 

또한 3편의 초청 특강을 포함하여 총 25편의 논문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국내 학자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많은 학자들께서 학술대회에 참여해주셔서 풍성한 학술적 교류 및 토론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발표 논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 문서를 확인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학술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등록비를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학술대회가 풍성하게 성료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한국중원언어학회 배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